책소개
말하는 방법만 바꿔도 인생이 확 달라진다!말주변이 없는 사람을 위한 대화법 솔루션 이 책은 ‘인기 있는 사람의 대화법’, ‘사람을 사로잡는 첫인상 대화법’, ‘상대를 내 편으로 만드는 경청의 기술’, ‘말주변 없는 사람을 위한 전략적 대화법’, ‘인생을 바꾸는 말의 기술’ 등 총 5장에 걸쳐 ‘말주변이 없어도 사람들과 제대로 소통하는 법’을 다뤘다. 이 책을 통해 부드럽지만 당당하게, 간결하지만 정확하게, 내 뜻대로 소통하는 나만의 말주변을 키워 인생을 확 바꿔보자.
저자소개
소요(逍遙) 김영돈은 상담학 박사, 국제공인 침구사, 국제공인 동기면담 훈련가(KAMI), 한국강사교육진흥원 수석연구원이다. 만남을 통해 변화를 이루는 것은 ‘당신의 것’ 하지만 변화의 의미는 ‘나의 것’이라는 생각으로 노숙인 거주시설 ‘안나의 집’에 6년째 ‘동기면담 기반, 변화를 돕는 의사소통 카드’ 활동을 재능기부하고 있다.
산책하듯 살아가는 그는 마음 치유에 더하여 몸 치유를 봉사하고자 침술과 상담을 통하여 ‘몸 · 마음 치유사’로 활동하며 세상을 소요(逍遙)하고 있다.
그는 산책의 기록을 ‘팽이의 온도’로 지칭되는 세상 읽기를 통해 소설과 시로 빚어내고 있다. 저서로 《삐뚤어진 또라이의 작가 일지》, 《내가 당신을 계속 걱정해도 될까요?》, 《바람이 언제나 그대 등 뒤에서 불기를》, 《햇살은 그대 얼굴을 따스하게 비추고》, 공저로 《5년 후 내가 나에게》, 《희망충전 상담여행》, 《동기면담 기반, 변화를 돕는 의사소통 카드》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