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100세 눈 건강법

100세 눈 건강법

저자
후카사쿠 히데하루 저/오나영 역
출판사
서사원
출판일
2021-11-05
등록일
2022-02-08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12MB
공급사
예스이십사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눈이 건강해야 인생이 행복하다!”
스마트폰, 태블릿, 모니터, 침침함, 안구건조, 시력저하…
당신도 실명예비군일지 모른다!

60세 눈 수명 100세까지 건강하게!
역사상 가장 뛰어난 안과 의사상 ‘크리칭거 어워드’를 수상한 안과의사가 소개하는 100세 눈 건강법!

현대인의 삶에서 가장 혹독하게 시련을 받는 신체 부위 중 하나는 바로 눈이다. 아침에 눈을 뜨면서 밤늦게까지 스마트폰을 달고 산다. 잠시 스마트폰에서 멀어지는가 싶으면, 직장인의 경우에는 회사 모니터가 코앞에 있다. 집중해서 업무를 하다 보면 눈 깜박일 새도 없이 시간이 흘러간다.

퇴근 후 자유시간에는 어김없이 스마트폰으로 인터넷 및 넷플릭스 등 봐야 할 것들이 넘쳐난다. 눈이 뻑뻑한 것도 잊은 채 재밌는 스마트폰 세상으로 빨려 들어가고 만다. 스마트폰을 보다 잠에 드는 일도 부지기수다. 인간은 정보의 90%를 눈을 통해 얻는다고 알려져 있다. 새롭게 다가올 정보의 시대에는 우리 눈의 기능을 보다 중요하게 여기게 될 것이다. 더욱이 100세 시대에 접어든 요즘, 실제 눈의 수명은 고작 60~70년에 지나지 않아 눈의 수명을 연장시키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100세까지 수명이 길어졌어도 눈이 불편하다면 생활의 질을 장담할 수 없고 마음 편히 일상을 유지하기 어렵다. 또한 그보다 앞서 제대로 된 새로운 눈에 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병을 앓게 되거나 치료가 늦어지기도 하고, 부적절한 치료를 받아 시력을 잃게 되는 안타까운 경우도 적지 않다. 필자는 이런 상황을 마주하면서 모든 분들에게 소중한 우리 눈에 관한 보다 깊이 있는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이 책을 쓰게 되었다고 고백한다.

침침함, 안정피로, 눈부심, 알레르기, 안구건조, 시력저하, 백내장, 녹내장, 망막박리…. 결코 남의 일도 먼 일도 아니다. 최신 눈 예방법과 치료법, 수술 정보 등 바른 눈 지식을 제대로 알고, 오늘부터라도 당신의 행복을 지켜주는 눈을 소중히 생각하고 보호하자. 눈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한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